세금포인트 혜택이 더 확대됐어요!
작성자 정보
- 국세청어린이신문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본문
세금포인트는 개인이나 법인이 납부한 세금에 따라 받을 수 있는 포인트로,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어요.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에서 제품을 할인 구매할 수 있고, 세금포인트로 인천국제공항에 위치한 모범납세자 전용 비즈니스센터도 이용할 수 있죠. 또 세금포인트를 사용해 국립중앙박물관과 국립수목원, 국립백두대간수목원 등에서 입장료도 할인받을 수도 있어요.
어디 이뿐인가요? 국세공무원교육원에서 운영하는 납세자세법교실 수강신청도 할 수 있고, 체납 금액 1천만 원 이하인 체납자의 경우 세금포인트를 사용해 매각을 유예 신청할 수 있도 있습니다. 또한 세금포인트를 사용해 한국무역보험공사가 제공하는 국외기업 신용조사 서비스 연간 1회 무상 이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이 있는데요.
이러한 세금포인트 혜택이 또한번 업그레이드됐습니다. 국세청이 납세자의 권익을 더하고 세금포인트 사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국립생태원‧국립해양생물자원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함에 따라, 이제는 세금포인트를 사용해 국립생태원과 국립해양생물자원관 관람료까지 1천 원 할인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.
국세청은 행복한 백화점, 판판면세점 등에서 국내 중소기업 제품 구매 시 5% 상당의 할인 혜택(구매금액 10만 원당 5천 원)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쿠폰도 올해 12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. 더 좋아진, 그리고 계속해서 확대될 세금포인트 혜택들, 벌써부터 기대되지 않나요?
관련자료
-
이전
-
다음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